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함양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박윤찬 / 02-3786-0548 / ycpark@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현장문제 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갈등관리 및 코칭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에서 서비스 개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적극적 해결자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상호작용을 통한 Win-Win 관계형성
• 성공하는 조직의 keyword를 통해  특징 살펴보기
• 성공한 리더의 리더십과 역할 변화
• 관계형성을 방해하는 갈등의 발생 원인
• 소통하는 조직 문화를 위한 갈등해결 프로세스
• 서비스리더십의 꽃! 소통하기
• 감성 터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주안점

TA를 통한 갈등 예방 및 갈등 해소
• TA를 활용한 대화 스타일 진단
•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응대
• 교류패턴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대화법
• 팀웍 향상 및 갈등해소를 위한 스트로크 교환 및 관리

서비스 리더의 남다른 커뮤니케이션 ‘코칭’
• 남다른 리더의 소통! ‘코칭’의 올바른 이해
• 조직에서 코칭의 중요성 및 코칭 효과
•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힘 코칭의 3요소
• 나의 코칭 스타일 점검을 통한 코칭 핵심 스킬 습득
• 바람직한 방향으로의 개선을 위한 피드백 스킬
• 용기를 주고 의욕을 부르는 코칭 커뮤니케이션
• 현장 사례를 이용한 코칭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