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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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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과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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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컨택센터 상담사의 근태, 생산성, 이직 등의 일차원적인 관리측면에서 벗어나 창조적 방법론을 활용하여 조직을 효율,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문제의식을 통한 미래를 예측하여 성과지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전문 스킬을 습득해서 활용 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03일
09시00분 ~ 18시00분
레벨업 된 슈퍼바이저의 비전관리
• 텔레수퍼바이저의  R&R의 이미지 찾기
• 나의 R&R 수행의 문제점 및 개선사항 도출
• 모범이 되는 슈퍼바이저의  Practice
• 텔레슈퍼바이저의 핵심역량과 변화관리

내공 있는 조직운영관리
• 컨택센터 조직구성에 따른 운영 방안 
• 양적관리 : 인력 산출에 따른 조직 운영
• 질적관리 : 지표별 운영 관리
• 조직문화 :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

최소투입으로 최대효과를 위한 평가 보상 관리
• 컨택센터의 핵심성과지표 찾기
• 평가지표별 효과적인 성과관리 방안
• 내적•외적 평가보상관리 프로세스
• 동기부여를 위한 평가보상 체계

 
06월 04일
09시00분 ~ 18시00분
조직을 리드하는 위한 문제해결
• 문제해결 능력의 필요성 알아가기
• 창조적 문제해결 Process
• 문제 및 원인의 규명과 정보수집과 분석법

조직활성화를 향상시키는 갈등관리
• 팀원(조직)간 갈등의 원인 이해하기
• 유형별 갈등 상황 알아보기
• 성과를 위한 올바른 갈등관리 전략 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