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글로벌 트렌드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하종성 / 02-3786-0548 / dudtls3225@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콜코칭 프로세스를 익히고 프로세스 별 콜코칭의 다양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 관계와 소통을 기본으로 상담사 성향 별, 상담 유형별 코칭을 통해 코칭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 코치의 성격을 진단하여 결과에 따라 리더십 발휘 및 코칭대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29일
09시00분 ~ 18시00분
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준비
 • 컨택센터 성공운영을 위한 코칭의 필요성
 • 코칭의 중요성과 코치 역할 재인식
 • 코치의 3가지 역할-사람, 업무, 영향력 관리
 • 코칭 성과 극대화를 위한 코치의 역량 파악

원활한 코칭을 위한 코칭의 기술
 • 콜 코칭 프로세스 이해하기
 •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질문과 피드백 기법
 • 신뢰감 형성을 위한 경청과 인정 방법
 • 행동변화를 위한 인정과 동기부여 스킬

직원 성향에 따른 공감 코칭
 • 나를 바로 알기 위한 ‘자아상태진단’
 • 피코치의 ‘5가지 자아상태’ 알기
 • 피코치의 자아상태에 따른 효과적인 코칭 방법
 • 자아상태 유형별 DO vs DON’T 확인하기

코칭 CASE 분석과 실습
 • 코칭 시 실제상황, 이럴땐 이렇게!!
 • 실제 코칭 시 겪는 어려운 점 수집
 • Case별 솔류션 및 코칭 노하우 토론 및 공유
 • 현장사례를 활용한 콜 코칭 실습 &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