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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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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하종성 / 02-3786-0548 / dudtls322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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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의 다양성을 인식하며 고객 이해력을 강화한다.

• 고객의 언어적 특징을 통해 고객 유형을 판단하는 스킬을 익힌다.

• 고객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응대기법을 숙지하여 고객만족 상담을 이끌어 낸다.

• 고객 유형별 불만 패턴을 이해하여 클레임 상담의 적정 기법을 익힐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01일
09시00분 ~ 18시00분
CS관점의 고객유형
• CS관점의 고객 이해 필요성 및 다양성 인식
• 고객 행동특징을 통한 유형분류
• 나의 유형진단(나는 어떤 고객일까?)
• 고객 경험을 통한 유형별 특징 이해
• 고객 유형별 30초 Signal 파악

고객 유형별 효과적인 CS 방법
• 고객 유형별 상담 사례(미흡/우수)
• 고객 유형별 효과적인 상담방법(실습)

고객 유형별 클레임 대응
• 고객 불만의 이해
• 클레임 상황에서의 고객 유형별 특징 이해    
 - 유형별 주요 활용어휘/문제해결 니즈
• 고객 불만의 이해
• 고객 유형별 클레임 표출방법 엿보기
• 고객 유형별 효과적인 문제해결 방법    
 - 상황별/고객 유형별 클레임 응대 기법

1%의 차이를 만드는 서비스
• 고객 유형별 맞춤상담을 위한 CS관리 방법    
 - 제도/프로세스/코칭/교육/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