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Live과정(비대면)

[마케팅] 반나절만에 정복하는 CRM 4.0 에센셜

고객이 더욱더 강조되는 Market 4.0 시대의 필수 요소, CRM 마케팅 핵심!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16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일반사 : ₩18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비대면교육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마케팅 관점에서의 CRM에 대한 실무적 이해와 핵심성공요소를 학습합니다.

• CRM 운영 프로세스별 전략수립 및 실행방안에 대하여 전달합니다.

• CRM 캠페인 사례분석을 통해 현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전략을 도출합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0월 06일
13시00분 ~ 17시00분

CRM의 이해와 트렌드
•CRM에 대한 실무적 정의와 현재

•효과적 CRM을 위한 핵심포인트 6가지




CRM 4.0 실행 전략

•CRM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고객정보 수집과 업데이트

•고객데이터 분석과 활용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CRM 캠페인 기획과 실행

•고객충성도와 로열티 프로그램

•CRM 성과분석 체크포인트


CRM 인프라 구축 

•CRM 4.0을 위한 진단 지표

•CRM 시스템 구성도

•CRM을 위한 VOC의 역할과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