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CS, 컨택(콜)센터 등 고객접점 서비스 담당자를 위한 감성 충전 제주연수 프로그램
교육시간 | 09:00~18:00 [3일 / 24시간] |
---|---|
교육비 (VAT별도) |
회원사 : ₩1,200,000원 (1사 3인이상: ₩1,000,000원/인) 일반사 : ₩1,200,000원 (1사 3인이상: ₩1,00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개강 확정 시 추후 공지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
• 스트레스 관리와 감성회복 : 서비스 담당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무만족도를 제고합니다.
• 서비스 의미 및 실행능력 강화 : 서비스 담당자들의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실행방법을 학습합니다.
• 서비스 담당자 Refresh & Care : 끝없는 열정으로 서비스에 임하고 비전과 목표를 갖고 직무에 임할 수 있습니다.
일시 | 세부내용 |
---|---|
11월 02일 09시00분 ~ 18시00분 |
|
11월 03일 09시00분 ~ 18시00분 |
|
11월 04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