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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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
• 고객의 다양성을 인식하며 고객 이해력을 강화한다.
• 고객의 언어적 특징을 통해 고객 유형을 판단하는 스킬을 익힌다.
• 고객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응대기법을 숙지하여 고객만족 상담을 이끌어 낸다.
• 고객 유형별 불만 패턴을 이해하여 클레임 상담의 적정 기법을 익힐 수 있다.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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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월 14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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