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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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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고객유형별 맞춤 대화 [고객 유형별 맞춤톡]

교육시간 13:30~16:30 [4일 / 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320,000원
일반사 : ₩320,00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후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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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다양한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유형을 구분할 수 있다.
  • 상대의 성향을 분석하여 고객을 판독하는 방법을 익힌다. 
  • 돌발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상대에게 맞는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 해당 과정 VOD를 담당하는 전문강사가 실시간(Z00M)으로 오프닝 및 클로징을 진행합니다. 
-오프닝 일정 : 12월 14일(수요일) 13:30~16:30 (3시간) 
-클로징 일정: 01월 04일(수요일) 13:30~16:30 (3시간)

※ 온라인 강좌(VOD)의 수강 기간은 12월 14일(수)~01월 04일(수) 입니다.
(세션 별 주차 내 수강을 권장드립니다.)
[교육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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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4일
13시30분 ~ 16시30분
※ 첫째주 오프닝 실시간 LIVE 세미나 진행(3시간 소요) 및 1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1세션 : 고차원 공감 시대 맞춤 톡의 필요성

           VOD리스트(고객 유형별 맞춤 톡)
            1강) 이상한 고객이 많아요
            2강) 유독 안 맞는 고객이 있어요
            3강) 고객 페르소나 판독하기
            4강) 몰아부치는 고객 당황되요
            5강) 버벅거리는 고객 답답해요
12월 21일
00시00분 ~ 00시00분
※ 둘째주 2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2세션 : VOD 리뷰 & 고객유형별 심화코칭

           VOD리스트(고객 유형별 맞춤 톡)
            6강) 산만한 고객 짜증나요
            7강) 조근조근 따지는 고객 무서워
            8강) 주도형 CX 셀프 케어
            9강) 친밀형 CX 셀프 케어
            10강) 성의형 CX 셀프 케어
12월 28일
00시00분 ~ 00시00분
※ 셋째주 3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3세션 : VOD 리뷰 & 자신유형별 심화코칭

           VOD리스트(애니어그램으로 자기알기)
            1강) 나를 알아야 하는 이유
            2강) 애니어그램은 무엇인가?
            3강) 애니어그램의 3가지 에너지
            4강) 고객상담시 에너지 활용
            5강) 일상에서 9가지 유형
01월 04일
13시30분 ~ 16시30분
※ 넷째주 클로징 실시간 LIVE 세미나 진행(3시간 소요) 및 4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4세션 : VOD 리뷰 & 맞춤톡 위한 자기관리

           VOD리스트(애니어그램으로 자기알기)
            6강) 관계에서 9가지 유형
            7강) 직장에서 9가지 유형
            8강) 가정에서 9가지 유형
            9강) 스트레스의 3가지 에너지
            10강) 유형별 확장과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