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딩/기획] 홍보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60,000원 (1사 2인이상: ₩32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기업 또는 기관이 고객 및 이해관계자 들과의 커뮤니케이션(소통)을 위해 추진하는 홍보, 마케팅, 브랜딩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전반을 이해합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기업 또는 기관이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매체계획 수립 방법을 검토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인 콘텐츠 개발과 실행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04일
09시00분 ~ 18시00분

홍보마케팅 업무와 브랜드전략의 이해

•홍보마케팅 업무의 이해

•브랜드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이해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목표

•성공적인 브랜드캠페인 사례
 

커뮤니케이션 매체 이해

•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유형과 분류

• 고전적 광고 매체의 집행

• SNS 등 디지털 미디어 매체의 트렌드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 커뮤니케이션 개념과 도구의 변화

•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믹스

-소셜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위한 매체계획
 

홍보마케팅 컨텐츠 개발 및 실행

•언론홍보와 보도자료 작성

•영상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  

•SNS 및 홈페이지 관리

•이벤트 프로모션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