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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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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혁신리더] CS업무 A~Z까지!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60,000원 (1사 2인이상: ₩32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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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현업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기획력을 높일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CS담당자가 알아야 할 CS Trend 총정리

  • 최신 서비스 Trend & 이슈
  • 4차 산업이 CS환경에 미치는 영향
  • 환경변화에 따른 CS담당자 New 역량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구성 요소
  • 고객만족 Golden Key
     

핵심 CS업무 마스터하기

  • CS조직 & 역할
  • CS업무(CS기획)
  • CS업무 지원
  • CS평가 & 조사 업무 & 전화/방문 모니터링
  • CS포상(보상)
  • CS교육 : 대면 & 비대면
  • VOC 경영 : VOC Trend, 운영정책, VOC 분석
  • 타 팀(부서/담당자)에게 업무 협조 잘 받는 법
     

고객접점 서비스 마스터하기

  • 고객접점(MOT) 정의 & 중요성
  • 고객접점(MOT) 분석 & 실습
  • 서비스 매뉴얼 제작(업그레이드) 방법 및 Trend
  • 접점 개선을 위한 타 기업/기관 벤치마킹 사례


블랙컨슈머(특별민원) 대응 전략

  •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특별민원)의 차이
  • 블랙컨슈머(특별민원)의 정의, 특징
  • 블랙컨슈머(특별민원) 대응 딜레마 & 극복 방법
  • 블랙컨슈머(특별민원) 대응 Ground rule
  • 블랙컨슈머(특별민원) 선제적 대응 실행 방안
  • 블랙컨슈머(특별민원) 방지를 위한 사례 공유
  • 교육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