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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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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서비스창출] 고객응대 기본 실천

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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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만족(CS),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본 고객응대 스킬을 익혀 현장에서 실천합니다.

• 고객 접점에서의 응대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 바람직한 인사 · 외모 · 태도 · 언어 · 배려를 알고, 실습을 통해 내재화하여 현장에서 이를 실천합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9월 15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만족 서비스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
•세상을 바라보는 우리의 시각
•서비스 프로의식 갖기
•고객감동 사례를 통한 서비스 인식 바꾸기

접점서비스 이해
•서비스품질과 고객 접점(MOT)의 이해
•고객 접점 프로세스 분석
•고객 접점의 종류와 특징, 역할
 

고객에게 호감 주는 이미지 메이킹 및 고객응대 서비스 실천
•고객응대 시 이미지 연출의 필요성
•이미지 구성 요소 및 효과적인 이미지 연출 방법
•서비스인의 바람직한 용모와 복장 연출
•자신의 이미지 진단하기
•eye-contact 훈련 & 이미지 메이킹 실습
•고객응대 자세와 인사의 중요성
•인사의 종류와 방법
•서비스인의 우아한 자세 만들기
•상황별 바른 예절 익히기
 

서비스인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소통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고객의 마음을 열어주는 1,2,3화법
•상황별 맞춤 화법 표현
•고객과 신뢰감 형성을 위한 배려
•AHA!화법

 

고객감동! 시뮬레이션/ RP실습

•상황 설정 고객감동 프로세스 만들기
•상황 설정 R/P 시나리오 작성하기
•R/P 시연하기
•R/P 상호 피드백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