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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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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및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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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텔레세일즈에 대상 고객을 이해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아웃바운드 세일즈의 단계별 필요 역량을 세일즈에 적용합니다

• 초기거절을 예상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거절다루기 유형별 돌봄 포인트를 알고 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8월 30일
09시00분 ~ 18시00분

텔레세일즈! 파는힘과 사는 힘

  • Introduction
    - 과정의 배경 및 컨셉
  • 고객의 두려움(구매실패)에 대한 이해
  • TSR의 두려움(거절)과 피로감 극복
    - 받지않는다 / 끊는다 / 거절한다 
  • 구매하지 않는 이유과 세일즈 프로세스
    - 불신 & 신뢰형성
    - 불요 & 문제공유
    - 부적 & 해결책 제시
    - 불급 & 결단권유


 

세일링 단계별 응대포인트
 

1단계) 고객초대

ㆍ용건을 말하지 말고 고객을 초대하라

 - 신뢰형성을 위한 적합성과 윈윈의 의도 전달

 - 매력적인 상품 vs 매력적인 사람

 - 특별한 여유와 표현의 신뢰감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
 

2단계) 고객탐색
ㆍ상품을 소개하지 말고 고객을 위한 탐색을 시도하라

 - 고객의 니즈를 표면화하는 질문스킬

 - 반응적 경청과 공감적 경청의 차이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
 

3단계) 상품제안
ㆍ단순의향 파악이 아닌 고객을 위한 제안을 하라

 - 빌려온 말(스크립트)이 아닌 나의 언어로 말하기

 - 상품에 가치를 더하는 말

   : 해결책과 의미 전달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
 

4단계) 구매촉진
ㆍ강요하기보다 고객을 도와 촉진하라

 - 거절의 종류 구분하기

 - 고객 거절 패턴별 새로운 해석과 거절다루기

 - 나만의 스크립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