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플립러닝] 사이버 상담스킬

이메일, 게시판, 채팅 상담을 위한 사이버 상담스킬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3:30~16:30 [4일 / 6시간]
교육비 회원사 : ₩320,000원 (1사 5인이상: ₩320,000원/인)
일반사 : ₩320,000원 (1사 2인이상: ₩32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및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송민수 / 02-3786-0178 / hollymounts@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비대면 채널의 CS 핵심역량 및 상담 프로세스를 익힌다.
  • 온라인 텍스트 상담기법을 통해 상담 역량을 키울 수 있다.
  • 문장력과 문해력을 강화하여 명확하게 소통하는 요령을 익힌다.
 

※ 해당 과정 VOD를 담당하는 전문강사가 실시간(Z00M)으로 오프닝 및 클로징을 진행합니다. 
-오프닝 일정 : 07월 21일(금요일) 13:30~16:30 (3시간) 
-클로징 일정:  08월 18일(금요일) 13:30~16:30 (3시간)

※ 온라인 강좌(VOD)의 수강 기간은 07월 17일(월)~08월 13일(일) 입니다.
(세션 별 주차 내 수강을 권장드립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17일
13시30분 ~ 16시30분
※ 첫째주 오프닝 실시간 LIVE 세미나 진행(3시간 소요) 및 1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1세션 : 비대면 채널 CS 엑스퍼트
VOD 리스트
1강) 서비스 특성
2강) 비대면 채널 CS 핵심역량
3강) 비대면 상담 프로세스
4강) 고객이해력
5강) 문제 파악력
 
07월 24일
00시00분 ~ 00시00분
※ 둘째주 2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2세션 : 비대면 채널 CS 엑스퍼트

VOD 리스트 
6강) 요구 대응력
7강) 맞춤 제안력
8강) 상호작용
9강) 셀프모니터링
10강) 자기조절력
 
07월 31일
00시00분 ~ 00시00분
※ 셋째주 3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3세션 : 사이버고객상담 디테일

VOD 리스트
1강) 사이버 상담의 차이와 공통점
2강) 사이버 상담 프로세스
3강) 사이버 상담 필요 역량
4강) 고객 니즈를 이용하는 문해력 1
5강) 고객 니즈를 이용하는 문해력 2
 
08월 07일
13시30분 ~ 16시30분
※ 넷째주 클로징 실시간 LIVE 세미나 진행(3시간 소요) 및 4세션 온라인강좌 수강 
 
  • 4세션 : 사이버고객상담 디테일

VOD 리스트
6강) 회사 입장 알리는 표현력 1
7강) 회사 입장 알리는 표현력 2
8강) 읽기 좋은 문장력 1
9강) 읽기 좋은 문장력 2
10강) 보기 좋은 시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