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영업/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Basic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시장 접근 실무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 분석과 실무에 적용 가능한 적용 방안을 활용할 수 있다.
•디지털 비즈니스의 패러다임과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자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27일
09시00분 ~ 18시00분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종류와 변화

•ATL, BTL의 사례
•TTL의 등장 배경 및 개념
•마케팅 시장의 변화, 디지털의 약진
•디지털 트리플 미디어의 이해
 

기업 목표와 디지털 마케팅 전략

•마케팅 계획 수립 프로세스
•디지털 마케팅 목표 수립
•브랜드 마케팅 계획 수립

07월 28일
09시00분 ~ 18시00분

통합 디지털 마케팅 계획 수립

•검색엔진 최적화의 의미와 활용
•디지털 마케팅 성과 분석을 위한 도구
•통합 마케팅 계획서 작성
 

디지털 마케팅 효율 측정과 분석

•주요 마케팅 지표
•클릭과 관련된 지표
•커머스에서 확인해야 하는 지표
•광고주와 미디어와의 관계
 

디지털 마케팅의 검색엔진

•네이버 광고 계정 생성
•네이버 검색광고 구조 및 제한 사항
•효과적인 키워드 확장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