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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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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책임운영기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만족경영 실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만족경영 실무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책임운영기관 대상)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단아 / 02-3786-0178 / elemen33@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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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담당자라면 숙지해야 할 고객만족경영의 방향성과 접근 방법론 이해
  • 고객만족경영의 핵심 개념 학습을 통한 CS업무 역량 향상
[교육특징]
*교육신청: 7월 3일 (월), 09시~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책임운영기관)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기관별 1인 신청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7월 19일
13시00분 ~ 17시00분
※  M1: 창의적인 시각으로 CS를 바라보다
  •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Trend
  • 현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CS ISSUE?!
  • 창의적인 시각으로 고객 중심의 변화 방안을 생각하다
     
※ M2 :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구성 요소 이해
  • 고객만족의 Golden Key를 잡아라!
     
※ M3 : 차별화된 고객경험관리의 모든 것
  • 차별화된 고객경험 관리를 위한 핵심 키워드
  • 고객 중심의 변화 방안

 ※ M4 :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고객만족경영
  • 공공기관 CS담당자들은 위한 고객만족경영 전략 수립 방법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