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콜센터 서비스품질

펴낸이

김종립

기획제작

미디어센터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진단평가본부│Tel.(02)3786-0542

목차

2016 콜센터 서비스품질

2016 전략보고서 제3호


2016 콜센터 서비스품질
▶ 인쇄일│2016. 06. 19
▶ 발행일│2016. 06. 19
▶ 발행인 겸 편집인│김종립
▶ 발행처│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 펴낸이│CS경영위원회
▶ 기획제작│미디어센터
▶ 구입문의│진단평가본부│Tel.(02)3786-0542


발간사
고객가치를 늘려 나가자
허태학 CS경영위원회 위원장

Issue & Trend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변화하라 | 알렉스 패티슨
콜센터, 옴니채널 구현의 시작점 | 공용배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시사점
산업별 조사 결과

Solution
비정형 데이터 분석을 통한 경쟁력 강화 | 김현회
 

Best Practice
고객의 소리 아닌 고객의 마음을 듣는다 | 삼성증권
24시간 잠들지 않는 디지털 컨택센터로 도약 | 신한은행
차별화된 고객경험 관리로 고품질 고객감동 서비스 | 한화생명
선제적 CEM으로 고객과 교감 | SK텔레콤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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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3786-0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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