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콜센터 서비스품질

펴낸이

김종립

기획제작

미디어센터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07241)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진단평가본부

목차

발간사
콜센터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

김종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부회장

SOLUTION
언택트 시대의 ‘하이터치’ 콜센터

이기동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진단평가3본부 본부장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산업별 조사 결과

INSIGHT
성공적인 AI 컨택센터 구현을 위한 조건

안충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팀장

BEST PRACTICE
고객에 최상의 솔루션 제공하는 컨설턴트 역할로 변모 ·
삼성카드
상담사 스스로 성장 발전하며 고객 문제 해결 · 삼성화재
AI 시대, 고객 최접점에서 최적 솔루션 제공 · 신한은행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고객 중심 상담 제공 · 신한카드
3S’실천 통해 비대면 채널 간 허브 역할 · 한화생명
소통, 이해, 공감을 돕는 감성 터치에 역점 · 현대오일뱅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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