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제도

국가와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만족도 등 각종 인증제도를 운영합니다.
  • 진단평가
  • 인증제도
  • THE PROUD

THE PROUD

  • THE PROUD소개
  • 조사개요
  • 역대 조사결과
  • 보도결과
    ◎ THE PROUD소개


    KMAC는 1993년 국내 최초로 상품평가제도인 'KMA 히트상품'을 발표한 이래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를 선도하며 상품평가제도를 확대·개편해 왔습니다.

    2007년부터는 상품에 대한 다차원적인 평가를 통해 고객가치를 혁신하여 뛰어난 시장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고객가치최우수상품'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명품'을 발굴하여 기업의 지속가능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상품평가를 위한 25년간의 노력

    KMAC는 1993년 국내 최초 상품평가제도인 [히트상품]을 발표한 이래 매년 국내 히트상품을 조사하여 시장에 확산시킴으로써 올바른 구매기준을 소비자에게 전파해왔으며, 2000년부터 히트상품과 명품에 대한 평가 및 기업 단위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로 확대,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을 시행하였습니다.

    이후,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소비자 트렌드 변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2007년부터 [THE PROUD]로 확대·개편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상품단위 평가제도의 신뢰성과 사회적인 지지도를 바탕으로 전통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제도별 정의

    THE PROUD는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실시하여 기업에게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상품평가제도입니다.

    THE PROUD는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성장동력 확보에 상품의 개발과 성공이 있음을 확신하고 산업계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하여 최고의 상품에 대한 기업의 도전과 벤치마킹을 활성화하는 제도의 운영을 통해 국가와 산업의 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