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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기업 콜센터 만족도 및 모니터링 조사'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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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A기업 콜센터 만족도 및 서비스 표준 이행도 점검 조사를 9년 연속으로 수주했다.
    A기업은 A그룹의 유통, 물류, 식품 등 다양한 사업의 고객접점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 컨택센터로 금번 평가 대상 브랜드는 6개이다.


    KMAC는 금번 만족도 및 모니터링 조사를 통해 도출된 이슈사항을 A기업에 신속하게 전달함으로써 개선사항을 빠르게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KMAC는 국내 최대 콜센터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훈련, 정책, 시스템,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적인 개선방향도 제시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R&C4본부 (02-3786-0379 / djhur@kmac.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