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공개교육
  • 직무전문가교육
  • 해외연수
  • 컨퍼런스
  • 세미나
  • CUSTOMER SERVICE

맞춤형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맞춤형교육
  • 영업부문

CS부문

KMAC CS 사내교육의 특징

  • 1 최신 CS트렌드 및 고객니즈를 반영한 고객과 직원이 함께 행복한 서비스 실천 현장을 위한 프로그램
  • 2 CS 분야의 진단평가 및 컨설팅 등을 통해 축적된 CS분야 지식을 화용한 우리회사만의 CS실천방법 적용 프로그램
  • 3 중장기적인 CS실천과제 추진 및 교육대상자 수준별 교육운영이 가능한 체계적인 CS역량강화 프로그램

KMAC CS 사내교육 대표상품

  • 이유만들기

    고객으로부터 선택받아야 하는 나
    (우리회사)만의 특별한 이유를 만들어 가는 과정

    시간 14H
    형태 강의, 워크숍
  • 10min

    현장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지사의
    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프로젝트

    시간 10~15M
    형태 과정개발, 전수교육
  • 감성여행

    지친 감성을 치유하고 서비스 열정을 회복하는
    서비스업 종사자의 감성회복 프로그램

    시간 16H
    형태 강의, 실습, 게임, 체험 등
  • 접점서비스 개선 과정

    접점에서의 고객의 숨은 니즈와 우리회사만의
    서비스 특성을 반영한 접점서비스 개선 프로그램

    시간 16H
    형태 진단, 강의, 워크숍, 실습 등
  • CS리더 양성과정

    CS리더의 역할 및 필요역량 이해를
    바탕으로 한 CS리더 양성 프로그램

    시간 16H~24H
    형태 강의, 실습, 워크숍
  • Experience CE

    고객경험관리가 가능하도록 고객경험에 대하여 이해하고, 나의 업무에서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 프로그램

    시간 14H~16H
    형태 강의, 실습, 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