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지사항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공지사항
  • KMAC 6월 직무교육 추천과정

  • 첨부파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2/05/30
  • 고객발굴 및 운영실무 전략적 영업 협상 실무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실험계획법을 활용한 제품/공정 최적화공공기관 성과평가 운영 실무 공공기관 경영실적관리 마스터 과정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성과 10배 높이는 프로 컨설턴트 과정 SMART 총무업무 실무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엑셀을 이용한 연구조사 방법론이야기로 배우는 회계원리 ESG 평가체계 및 업종별 영향분석 품질관리 Basic 학습 및 활용 휴먼 에러 제로화를 통한 무결점 현장 만들기 경영평가지표 이해와 실적관리 실무 R프로그램 기반 고객 빅데이터 분석 실무 기초  CS업무 A~Z까지! CS담당자 업무능력 향상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챗봇,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프로젝트 관리자 양성 과정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실행

     

    진단평가 리서치 컨설팅 lokal07 수신거부 KMAC 교육연수 위원회 미디어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