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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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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소셜미디어(SNS)활용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SNS)의 시대! SNS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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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모바일,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캠페인 활용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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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언택트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바야흐로 비대면 시대의 도래! 더욱 중요해진 디지털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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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반나절만에 정복하는 CRM 4.0 에센셜

고객이 더욱더 강조되는 Market 4.0 시대의 필수 요소, CRM 마케팅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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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마케터 입문 프로젝트

마케팅 업무를 처음 한다면,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하루만에 마케팅 정복하기 프로젝트, 지금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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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영업(세일즈) 기본 역량 개발

영업 직무지식& 스킬 Set-up! 목표/성과 중심의 영업 인재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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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영업 상담과 설득 스킬 향상

성과를 올리는 영업 커뮤니케이션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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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 인사업무향상

프로 HR담당자로 성장하기 위한 종합 실무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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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 핵심만 뽑은 인사노무관리

인사담당자/관리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인사노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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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 인건비 분석 및 적정인력 산정

인건비 비교분석을 통한 적정인력 산정 방법 체득 및 현업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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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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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WOW서비스 만들기(불만고객과 소통하라)

불만 고객 응대와 관리 스킬 함양 및 클레임 Recovery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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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고품격 CS고수, 일터에서 W.A.R.M 으로 뜨거워지기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S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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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Jump CS! CS협상 스킬

CS(Customer Service)를 넘어 CS(Customer Solution) 고객의 문제 및 핵심 니즈에 집중하며 해결책(창조적 대안)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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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 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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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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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S리더 역량 강화

2일만에 쉽게 끝내는 CS리더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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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S강사양성_CS강의 Skill-up

[SINCE 2008] CS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과정으로 현장중심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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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기획] 경영전략 및 실행계획 수립

경영전략 수립과 실행에 필요한 필수적인 분석기법과 전략도구를 학습하는 기본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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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기획] 신규사업 개발 및 추진

지속적 생존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신규사업을 기획하는 모든 조직을 위한 필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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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기획]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실행

기존사업과 신규사업의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실행을 위한 실무적인 노하우를 학습하고 전문적인 역량을 습득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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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칼퇴를 만들어주는 목표설정과 시간관리법

인생의 가치를 찾는 목표설정법 학습과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통한 성과 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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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일.잘.러의 SMART WORK 비법1 : 기본편

시간 관리 비법과 실전으로 배우는 플래너 사용법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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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일.잘.러의 SMART WORK 비법2 : 심화편

시간 관리 비법과 실전으로 배우는 플래너 사용법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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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일.잘.러의 SMART WORK 비법3 : 한글편

한글을 통한 보고서 작성을 쉽고, 빠르게, 실전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실전 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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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 일.잘.러의 SMART WORK 비법4 :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의 능숙한 사용을 통해 할 일을 절반으로 줄여주는 스마트 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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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감정노동 조직관리와 코칭

고객과 조직원의 마음을 얻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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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기업의 위기관리! 블랙컨슈머를 해결하라

지피지기 백전불퇴! 나를 살리고 조직을 살리는 블랙컨슈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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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사상체질을 통한 유형별 셀프힐링 기법

체질이해를 통한 현재 상태에 맞는 치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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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유쾌발랄 스트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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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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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행복하게 일하는 나를 찾는 서비스 셀프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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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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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과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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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Ⅱ.

통합적 방향성을 통한 컨택센터 운영기획 역량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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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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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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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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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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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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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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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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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기본 종합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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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하루 만에 끝내는 기획력 향상 과정

5가지 사고력과 다양한 스킬 향상을 통한 기획력 Jump-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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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 하루 만에 끝내는 전략적 성과관리

전략적 성과관리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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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LevelⅠ.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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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운영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운영혁신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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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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