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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특화] 22년 4기 CS체험스쿨 특화 과정

CS기획 및 개선활동 추진 실무자 및 담당자를 위한 CS Inner problem-solver육성 프로그램!

  • PS적용
교육시간 10:00~17:00 [5일 / 35시간]
교육비 조기신청 : ₩1,300,000원 (1사 2인이상: ₩1,300,000원/인)
일반신청 : ₩1,500,000원 (1사 2인이상: ₩1,300,000원/인)
조기신청은 5월 3일까지입니다.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연수 / 02-3786-0548 / younsoo3807@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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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 업무추진을 위해 CS리더 및 변화 추진자들이 아이템을 발굴하고 현업적용 과제를 개발해 보는 실습형 교육과정 입니다.
고객 Trend Sensing, 조사, MOT분석, VOC, Big Data분석, 비정형 텍스트 분석, 기획서 작성, 컨설팅 사례분석, CS발전방향 논의 등을 통해 실행능력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 CS에 대한 A to Z를 학습하며 그동한 업무 경험과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CS리더 및 담당자 & 전문 컨설턴트와 공고한 네크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03일
10시00분 ~ 17시00분
[특강] CS경영의 재조명
  • Sosiety 5.0! 사업구조의 다변화, CS경영의 재조명
  • 조직내 다양한 부서들간의 CS 역할의 변화 및 사례
  • 기업 및 기관별, 부문별 CS경영에 대한 목표 재조명

CS 기획자! CS이슈와 문제해결 접근 노하우
  • CS현황, 고객니즈 탐색 및 진단기법, CS성과관리 방안
  • MOT분석을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 접근방법 및 사례 단계별 핵심 Point

발전방향 토론회 1차
  •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
06월 10일
10시00분 ~ 17시00분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한 고객경험가치 창출
  • 고객과 소비를 통해 보는 메가트렌드
  • 소비와 경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CS전문가인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 고객 경험가치 창출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디지털 전환 시대 CS리더의 리더쉽
06월 17일
10시00분 ~ 17시00분
VOC 관리 및 활용
  • 데이터로서의 VOC 관리
  • VOC 확장 및 BIC DATA 활용 트렌드

BIG DATA 테스트 분석 방법 및 실무 활용
  • VOC의 개념의 변화, VOC의 활용 사례
  • BIG DATA 특성, 활용 사례, 텍스트 분석 방법 및 사례

발전방향 토론회 2차
  • 참여기업 및 기관 현황, 이슈 및 우수사례 공유
   - 기업별 사례/이슈/발전방향 토론회
  •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
06월 24일
10시00분 ~ 17시00분
고객접점 기반 CS 혁신
  • CS Trend를 반영한 고객접점 개선 및 CS 혁신 활동

차별적 고객경험 창출
  •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차별화 키워드
  • CS차별화란? 왜 CS차별화인가?
  • 고객경험 관리 및 차별화 컨설팅 우수사례
  • 우리회사에도 적용하기 (차별화 Insight)

발전방향 토론회 3차
  • 참여기업 및 기관 현황, 이슈 및 우수사례 공유
   - 기업별 사례/이슈/발전방향 토론회
  •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
07월 01일
10시00분 ~ 17시00분
고객접점 기반 CS 혁신
  • CS Trend를 반영한 고객접점 개선 및 CS 혁신 활동

차별적 고객경험 창출
  •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차별화 키워드
  • CS차별화란? 왜 CS차별화인가?
  • 고객경험 관리 및 차별화 컨설팅 우수사례
  • 우리회사에도 적용하기 (차별화 Insight)

발전방향 토론회 3차
  • 참여기업 및 기관 현황, 이슈 및 우수사례 공유
   - 기업별 사례/이슈/발전방향 토론회
  •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