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LIVE] 남다른 CS리더의 코칭스킬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16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일반사 : ₩18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연수 / 02-3786-0548 / younsoo3807@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현장문제 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갈등관리 및 코칭 프로세스를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코칭 실천 능력 함양을 통해 상호 긍정적인 관계 속에서 서비스 개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적극적 해결자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1월 14일
13시00분 ~ 17시00분
상호작용을 통한 Win-Win 관계형성
•성공하는 조직의 keyword를 통해  특징 살펴보기
•성공한 리더의 리더십과 역할변화
•관계형성을 방해하는 갈등의 발생 원인
•나의 갈등관리 스타일 진단
•3가지 설득 수단을 통해 본 공감의 역할
•하이 터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주안점

서비스 리더의 남다른 커뮤니케이션 ‘코칭’
•TA를 활용한 갈등 예방 및 갈등 해소
•남다른 리더의 소통! ‘코칭’의 올바른 이해
•조직에서 코칭의 중요성 및 코칭 효과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힘 코칭의 3요소
•공감적 경청과 생각을 여는 질문 스킬
•바람직한 방향으로의 개선을 위한 피드백 스킬
•용기를 주고 의욕을 부르는 코칭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