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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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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교육시간 13:00~14:00 [4일 / 8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320,000원
일반사 : ₩320,000원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후 실시간 회의실(ZOOM)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김연수 / 02-3786-0548 / younsoo3807@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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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비대면 서비스의 최근 트렌드와 갖추어야 할 역량을 이해한다.
  • 고객서비스 전문가로써 고객지향성을 발현하기 위한 행동요소를 익힌다.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세 가지 요소를 익혀 상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03일
13시00분 ~ 14시00분
※ 첫째주 1세션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1세션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범위와 변화 

           VOD리스트(CS 엑스퍼트)
            1강) 서비스특성
            2강) CS 핵심역량
            3강) CS 프로세스
            4강) 고객 이해력
            5강) 문제 파악력
 
06월 10일
13시00분 ~ 14시00분
※ 둘째주 2세션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2세션 : VOD 리뷰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도구

           VOD리스트(CS 엑스퍼트)
            6강) 요구 대응력
            7강) 맞춤 제안력
            8강) 상호작용
            9강) 셀프모니터링
            10강) 자기조절력
06월 17일
13시00분 ~ 14시00분
※ 셋째주 3세션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3세션 : VOD 리뷰 & 비대면 상황별 심화실습 

           VOD리스트(비대면 커뮤니케이션)
            1강)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2강) 텔레커뮤니케이션의 3요소
            3강) 매력적인 음성
            4강) 4가지로 듣는 전문가의 경청
            5강) 솔깃하게 하는 꽂히는 표현
06월 24일
13시00분 ~ 14시00분
※ 넷째주 4세션 수강 후 금요일 실시간 LIVE 진행 (1시간 소요)
 
  • 4세션 : VOD 리뷰 & 비대면 상황별 심화실습 

            VOD리스트(비대면 커뮤니케이션)
            6강) 챗팅 & 댓글 작성법
            7강) 이메일 상담법
            8강) 셀프 모니터링
            9강) 스크립트 작성과 활용
            10강) 상담전문가의 5가지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