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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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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 고객을 열광하게 하는 마케팅 전략!

본 강의를 통해 환경 변화의 메가 트랜드를 구체적인 사례를 통하여 이해하고 환경변화에 대한 마케팅 전략(비법) 및 고객관리 방안을 준비할 수 있게 됩니다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14:00~18:00 [1일 / 4시간]
교육비 회원사 : ₩16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일반사 : ₩180,000원 (1사 2인이상: ₩1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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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불확실한 시대 마케팅 3S 전략의  개념과  적용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경험의 5A단계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소비가가 원하는 것을 미리 파악하고 제공하기 위한 Micro Value Marketing을 학습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3월 25일
14시00분 ~ 18시00분

Part1. 환경변화 메가트랜드
 

• 불확실한 시대 3S 전략
 - Sensing (트랜드), Selecting (전략),   Setting (액션플랜)
• 산업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방향
 - Micro Value Marketing
 - Differentiation Strategy
 

Part2. 열광하는 고객을 만드는 마케팅 비법

 • 고객과의 연결성을 상징하는 5A
  -  과거의 소비자 구매 패턴 vs. 마켓4.0 시대 소비자 구매 패턴
 •고객을 열광하게 만드는 마케팅 비법
  1) 만나게 하라
   - 소비자가 ‘인지’ 단계에서 맞닥뜨리는 현상
   - 광고는 믿지 못한다! 이제는 추천의 시대
   - 어떻게 자연스럽게 만나게 할 것인가?
  2) 경험하게 하라
   - 소비자가 ‘호감/질문’ 단계에서 맞닥뜨리는 현상
   - 선택장애에 빠진 고객들! 남들과 다른 ‘경험’을 제공하라!
   - 어떻게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것인가?
    ; 잘 이해하고, 좋은 관계를 맺고, 지속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3) 참여하게 하라
   - 소비자가 ‘행동/옹호’ 단계에서 맞닥뜨리는 현상
   -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소비도 많이 한다
   - 어떻게 고객을 참여하게 할 것인가?
  •이제는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미리 파악하여 제공하라
    : Micro Value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