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히트상품 분석 Toolkit 학습을 통해 우리기업의 히트상품 개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히트 프로세스와 히트조직 구축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조직의 상품개발 환경을 진단 및 보완할 수 있습니다.

• 컨셉 개발의 다각적 접근 포인트를 이해하고 우리기업의 상품 컨셉 개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4월 14일
09시00분 ~ 18시00분
히트상품 이해하기
  • 히트(Hit)상품이란
   - 히트상품의 정의
   - 히트상품 개발에 대한 질문 2가지
  • 히트 메이커의 히든 포인트
   - Product Power

히트상품 사례분석
  • 히트상품 분석 ToolKit
   - 히트상품 분석 포인트(경제, 기술, 정책, 사회)
   - 산업 장벽 뛰어넘기(산업군 정의/경쟁)
  • 국내외 히트상품 사례분석
   - 국내외 히트상품 분석

우리기업의 히트상품 전략 4 포인트
  • 히트 조직 만들기
   - 히트 조직이란
   - 히트 밸류(Value)와 조직 밸류(Value)
  • 히트 프로세스 구축하기
   - 히트 프로세스란
   - 히트 전략과 히트상품 개발 프로세스
  • 브랜드 진단의 일상화
   - 브랜드 진단 ToolKit 살펴보기
  • 컨셉 개발의 다각적 접근
   -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장
   - 리서치 선진화
   - 동종산업과 이종산업간의 전략적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