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혁신리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 역량 강화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를 위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고객만족의 모든 것!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96,941원)
대기업 -1000인 미만(₩64,627원)
대기업 -1000인 이상(₩43,085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지식을 단시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가 현업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 CS업무 신규/기존 담당자의 기획력(CS문서 작성능력)을 높일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09일
09시00분 ~ 18시00분

CS담당자 기본 다지기

- CS업무와 일반 업무의 차이점

- CS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 & 마인드

 

고객만족경영 개념 마스터하기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 고객만족의 구성요소

- CS Trend & Issue

 

핵심 CS업무 마스터하기

- CS조직 & 역할

- CS필수 계획서, 보고서

- CS업무 지원

- CS평가 & 조사 업무 

- 전화 & 방문 모니터링

- CS포상(보상)

- CS교육 & 조회(미팅)

- VOC 관리 & 운영

- 타 팀(부서/담당자)에게 업무 협조 잘 받는 법

12월 10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접점 서비스 마스터하기

- 고객접점(MOT) 정의 & 중요성
- 고객접점(MOT) 분석

- 서비스 매뉴얼 제작(업그레이드) 방법 및 Trend

- 접점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방법 & 실습


CS기획력 마스터하기

- CS업무 기획력 & 전문성 키우기

- 나의(우리 팀) CS업무 개선 포인트 &

  나의 (우리 팀) CS업무 고민 해결점 찾기

  : 강사 피드백
- 교육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