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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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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혁신리더] CS리더(관리자/책임자) 역량 강화

2일만에 쉽게 끝내는 CS리더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의 모든 것!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오채우 / 02-3786-0548 / ocw000209@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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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리더(관리자/책임자)가 알아야 할 최신 CS Trend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환경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CS 인재육성 전략(CS강의, 멘토링, 코칭, OJT)을 배울 수 있습니다.
•CS개선(혁신)활동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최신 기법(방법론)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만족경영 핵심 총정 

- CS리더의 차별화 포인트

- 왜? 고객만족이 잘 되지 않을까?

- CS Trend

  : AI CS, 밀레니얼 세대 고객 소통 전략

- CS Golden Key

  : 서비스 표준화, 고객의 심리, ‘경험’을 팔아라

- 환경변화에 따른 고객만족경영 패러다임 변화



CS조직문화 활성화

- CS조직문화 활성화

  : CS캠페인, CS조회(미팅), CS제안, CS위원회,

   CS마일리지제도, CS포상(보상) 등

- 2021 CS교육 전략

  : 언택트(Untact) CS 동영상 강의 Trend


서비스 런칭

- 서비스 코칭 운영 원칙

-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 코칭 활용법

- CS 멘토링, OJT 관리법 & 성공 노하우

 





 
11월 19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접점을 통한 서비스품질 개선

- 고객접점 개선 Trend & 현업 적용사례

- New MOT 정의  & 시사점

- CS개선(혁신)활동에 필요한 혁신 & 창의 기법

  : GE Work out기법, 9不 기법, 창의 기법



VOC를 통한 서비스품질 개선

- VOC 담당자(업무)의 역할

- 성공! VOC운영, 실패! VOC 운영 핵심

- VOC 관리 & 활성화 방안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의 차이

- 불랙컨슈머의 정의, 특징

- 블랙컨슈머에 대응하기 위한 Ground rule

- 블랙컨슈머 선제적 대응을 위한 실행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