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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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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성과창출] 영업 상담과 설득 스킬 향상

성과를 올리는 영업 커뮤니케이션 능력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VAT없음) 회원사 : ₩44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118,220원)
대기업 -1000인 미만(₩70,930원)
대기업 -1000인 이상(₩47,280원)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이지완 / 02-3786-0453 / leejw@kmac.co.kr
하종성 / 02-3786-0548 / dudtls322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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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의 구매 심리 프로세스를 파악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할 수 있습니다.

•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상담 및 설득 스타일을 발견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거절, 난관 등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5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영업 상담의 기본기
  • 영업직원에 대한 역할 변화
  • 일에 대한 생각의 변화
  • 영업의 본질: 마음을 움직이는 일
  • 구매 과정에서의 고객 심리 변화 7 Step
  • 거절 극복을 위한 마인드 Set

상담 준비와 관계형성
  • 고객 성향 진단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 방문 약속 잡기: Cold Calling
  • 철저한 상담 준비: 상담 시나리오
  • 질문의 중요성 및 질문법
     [실습] 질문 만들기 연습
  • 고객의 경계심 허물기: Opening Approach
  • 나를 전문가로 인식시키기 Business Approach

니즈 파악과 상담스킬
  • 고객의 비즈니스 분석을 통한 니즈 찾기 
  • 질문을 통한 니즈 찾기: SPIN
     [실습] 고객 니즈 찾기
 
05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효과적인 설득 기법
  • 상품 차별화 화법: Framing, FABE
     [실습] 우리 상품 차별화 화법 작성
  • 상담 클로징 기법
  • 성공적인 협상 프로세스
  • 협상 핵심 스킬
     [실습] 협상 게임

상담/설득의 난관 극복 스킬
  • 고객의 거절/부정적 반응 형태별 대처 스킬
  • 경쟁사 비교시 극복 전략 및 스킬
  • 가격 저항 완화 스킬

영업 전략 및 실행 계획 수립
  • 성과의 80%를 만들어 내는 핵심활동
  • 성공 습관 만들기
  • 가시화를 통한 실행력 강화
     [실습] 업무 실천 계획서 및 Action Plan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