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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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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CS업무의 모든 것, CS담당자 업무 능력 UP!

CS업무의 모든 것, CS담당자 업무 능력 UP!

교육시간 13:00~17:00 [1일 / 4시간]
교육비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전승희 / 02-3786-0772 / jsh90325@kmac.co.kr
이주연 / 02-3786-0178 / wndus3555@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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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업무 담당자가 익혀야 할 CS 지식 마스터
  • CS업무 담당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핵심 노하우 학습
[교육특징]
* 교육신청 : 6월 10일(금) 09시~ (선착순 마감)
  • 공공기관 PCSI 회원사 대상 교육
  • 전액 무료 (0원/교재비 포함)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담당자(기관별 1인 신청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6월 23일
13시00분 ~ 17시00분
      ※ M1 : CS Trend의 모든 것
  • 하이테크&하이터치시대 서비스 Trend
  • CS담당자에게 필요한 새로운 역량
  • 고객만족경영 개념 및 목적 

      ※ M2 : 핵심 CS업무의 모든 것
  • CS평가&조사업무
  • 전화&방문 모니터링
  • VOC관리&운영
     
      ※ M3 : 고객접점 서비스의 모든 것
  • 고객접점(MOT)의 정의 및 중요성
  • 서비스 매뉴얼 제작 방법 및 Trend
  • 접점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방법 

      ※ M4 : 블랙컨슈머 대응의 모든 것
  • 불만고객&블랙컨슈머의 차이
  • 블랙컨슈머 대응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