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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모티콘으로 소통하는 시대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조직을 플랫폼 문화로 만들어라...
 新기후체계 따른 기업별 에너지...
 박해선 SK에너지-나에게 제안...
 한국지엠-고객에 의한, 고객을...
 오르락내리락 하다가
 선 자리
 경영이 건너야 할 강
  전종환 액티브인터내...
골칫덩이 재고 해결...
허태학 CS경영위원회...
고객가치를 늘려 나...
이승한 전략경영위원회 위원장
딜레마 경영이 기업의 흥망성쇠...
이상혁 ㈜옐로모바일 대표이사
벤처연합으로 성장했고 옐로웨이...
2016. 7 .24
[Issue & Issue] 2016년 제7차 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결과 발표
   

  프레임 밖으로 혁신하라
  고객의 ‘불만’ 디테일에 집중하라
  1인 1기로 100세 시대를 넘자
  실패에서 배우는 경영 협상력·설득력

 성장형 경영 내실화의 조건
 2016 KSQI 콜센터 부문...
 2015 KMAC Insigh...
 똑똑한 브랜드 되는 3가지 키...
 ‘2015 한국에서가장존경받는...
 러시아 '권위주의'가 한편으로...
 일본 유도리가 뭐 어때서요?
 사우디아라비아 ‘비전 2030...
 미국 소득격차 심화 속 대선에...
 동남아 허브를 강타한 한류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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