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딩/기획]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강민 / 02-3786-0652 / kimkm@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브랜드 구성 요소의 학습을 통해 우리기업의 브랜드 구성요소를 명확히 설명할 수 있다
■ 우리기업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다
■ 우리기업의 브랜드 진단을 통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특징]

브랜드

플랫폼

BIS 시스템

브랜드 개성

타깃 프로파일

브랜드 위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자산

브랜드

포트폴리오

브랜드 진단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1월 25일
09시00분 ~ 18시00분
브랜드 이해
• 브랜드 개념 및 역할
 - 브랜드 개념
 - 브랜드 구성 요소
 - 브랜드 플랫폼
• 브랜드 아이덴티티시스템
• 브랜드 유형
 - 선진 브랜드 유형별 성공 사례 분석


브랜드 체계 구축
• 브랜드 체계 구축 프로세스
- 브랜드 전략 단계별 포인트
• Target Market 선정과 정교화
- 표적시장 선정을 위한 타깃 프로파일
- 사례분석

브랜드 진단 및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진단
- 브랜드 진단과 전략적 방향 설정
- 브랜드 진단
• 브랜드 개성
- 브랜드 개성 정의
- 브랜드 개성 척도 및 사용과 사례분석
• 브랜드 전략
- 브랜드 강화 및 활성화
- 브랜드 리포지셔닝 및 확장
• 사례분석

1등 브랜드 만들기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포트폴리오의 필요성
- 브랜드 계층 및 사례분석
•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 브랜드 간의 전략적 역할
- 사례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