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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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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가 과정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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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컨택센터 상담사의 근태, 생산성, 이직 등의 일차원적인 관리측면에서 벗어나 창조적 방법론을 활용할 수 있다.
■ 조직을 효율적 ·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전문 skill을 습득해서 활용 할 수 있다.
■ 문제의식을 통하여 미래를 예측하여 관리할 수 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25일
09시00분 ~ 18시00분
■ 레벨업 된 슈퍼바이저의 비전관리
•텔레수퍼바이저의  R&R의 이미지 찾기
•나의  R&R 수행의 문제점 및 개선사항 도출
•모범이 되는 슈퍼바이저의  Practice

■ 내공 있는 조직운영관리
•조직구성에 따른 운영 방안
•양적관리 : 인력산출에 따른 조직운영
•질적관리 : 지표별 운영관리
•일하기 좋은 일터, 조직문화 만들기

■ 최소투입으로 최대효과를 위한 평가 보상 관리
•평가 지표 선정에 따른 관리 방안
•내외적 평가보상관리
•평가보상으로 동기부여
02월 26일
09시00분 ~ 18시00분
■ 효과적인 팀 경영을 위한 문제해결
•문제해결 능력의 필요성 알아가기
•창조적 문제해결 Process
•문제 및 원인의 규명과 정보수집과 분석법

■ 조직활성화를 향상시키는 갈등관리
•팀원(조직)간 갈등의 원인 이해하기
•유형별 갈등상황 알아보기
•성과를 위한 올바른 갈등관리 전략 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