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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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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CS리더(관리자/책임자) 역량 강화

CS리더(관리자/책임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경영의 모든 것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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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리더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바르게 이해하고, 현장에서 구체적인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 현장의 CS향상을 주도하고, 구성원과 함께 접점의 변화를 이끌어낸다.
■ 서비스 코칭 역량을 획득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발전을 유도한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2월 21일
09시00분 ~ 18시00분

■ 고객만족경영과 Issue
•CS리더의 차별화 포인트
•고객만족경영 7 Frame
•CS Golden Key 3
•CS Trend & Issue : 우리 회사/기관에 CS Trend & Issue 적용해 보기

■ CS조직문화 활성화
•CS조직문화 활성화 노하우 : CS캠페인, CS교육, CS조회(미팅), CS제안, CS위원회, CS마일리지제도, CS포상 등

02월 22일
09시00분 ~ 18시00분
■ 고객접점 개선
•고객접점 개선 Trend
•New MOT 정의 & 시사점
•고객접점 개선에 필요한 혁신 & 창의 기법

■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의 차이
•블랙컨슈머 정의, 특징
•블랙컨슈머에 대응하기 위한 Ground rule
•블랙컨슈머 선제적 대응을 위한 실행 방안

■ 서비스 코칭
•서비스 코칭의 중요성
•서비스 코칭 프로세스
•나의 서비스 코칭 유형 파악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코칭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