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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세일즈]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향상

고객이 스스로 구매하게 만드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기술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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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 관점의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내재화 할 수 있다.
■ 세일즈 단계별 핵심 소통기술을 배우고 적용할 수 있다.
■ 고객성향에 맞는 세일즈 상담 기법을 학습할 수 있다.
■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세일즈를 하며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6일
09시00분 ~ 18시00분
세일즈 상담의 핵심 기술
•세일즈 상담의 현주소
•세일즈 기술의 변화
•고성과 세일즈맨의 상담법
•세일즈 상담의 핵심 역량


공간 전환의 기술
•세일즈 상담 역량과 고객 심리 변화
•성공 세일즈 상담의 골든 타임
•세일즈 상담 공간 이해와 공간 전략
•세일즈맨의 태도
•고객 성향별 상담 전략
•세일즈맨에 대한 긍정 마인드 전략

 
12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공간 융합의 기술
•대화에서 인간의 심리 이해
•세명의 세일즈맨의 대화법
•고객의 마음을 여는 대화의 기술
•고객의 마음을 여는 SELA 대화법 실습
•고객의 마음을 얻는 대화의 기술
•고객의 마음을 얻는 SELAQ 대화법 실습
 

니즈 환기와 탐색 기술
•고객 상담시 세일즈맨의 패러다임
•니즈 탐색을 위한 관점 흔들기
•성과를 높이는 고객 상담의 두가지 초점
•고객이 니즈를 탐색하는 대화 프로세스

제안 및 클로징 기술
•해결안 제시 대화법
•말하고 싶은 것과 듣고 싶은 것
•반론 대처법
•클로징 기법
•종합실습 및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