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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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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콜)센터

상담사에게 필요한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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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의 문의사항에 간결하게 핵심만을 전달하는 상담 기법을 습득한다.
■ 컨택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크립트 문장을 예시를 통해 현장감 있게 체험한다.
■ 컨택센터의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 작성 기법을 제시한다.
■ 상황 별 응대화법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1일
09시00분 ~ 18시00분
■ 컨택센터 스크립트의 이해
•스크립트 정의와 필요성
•스크립트 작성 프로세스

■ 비주얼 효과를 살린 스크립트 디자인
•한 장의 스크립트에 담을 내용
•한 눈에 들어오는 스크립트 LAYOUT

■ 상담 FLOW에 따른 스크립트 내용
•인&아웃바운드 스크립트 FLOW
•상담단계별 필요한 스크립트 내용

■ 표준스크립트를 위한 5가지 요소
•알기 쉬운 내용
•간결하고 명료한 설명
•부드러운 회화체의 대화형식
•설득력 있게 작성
•고객입장을 고려한 내용

■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응대표현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단계별 응대표현
•THE BEST OF PRAC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