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유형별 맞춤 상담을 위한 고객 프로파일링(사례)

1% 차이를 만드는 고객 프로파일링 사례 체득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의 다양성을 인식하며 고객 이해력을 강화한다.
■ 고객의 언어적 특징을 통해 고객 유형을 판단하는 스킬을 익힌다.
■ 고객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응대기법을 숙지하여 고객만족 상담을 이끌어 낸다.
■ 고객 유형별 불만 패턴을 이해하여 클레임 상담의 적정 기법을 익힐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4월 17일
09시00분 ~ 18시00분
■ CS관점의 고객유형
•CS관점의 고객 이해 필요성 및 다양성 인식
•고객 행동특징을 통한 유형분류
•나의 유형진단 (나는 어떤 고객일까?)
•고객 경험을 통한 유형별 특징 이해
•고객 유형별 30초 Signal 파악

■ 고객 유형별 효과적인 CS 방법
•고객 유형별 상담 사례 (미흡/우수)
•고객 유형별 효과적인 상담방법 (실습)

■ 고객 유형별 클레임 대응
•고객 불만의 이해
•클레임 상황에서의 고객 유형별 특징 이해
- 유형별 주요 활용어휘 / 문제해결 니즈
•고객 불만의 이해
•고객 유형별 클레임 표출방법 엿보기
•고객 유형별 효과적인 문제해결 방법
- 상황별/ 고객 유형별 클레임 응대 기법

■ 1%의 차이를 만드는 서비스
•고객 유형별 맞춤상담을 위한 CS관리 방법
- 제도 / 프로세스 / 코칭 / 교육 /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