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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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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특화] 19년 CS체험스쿨 특화 과정

CS기획 및 개선활동 추진 실무자 및 담당자를 위한 CS Inner problem-solver육성 프로그램!

교육시간 10:00~18:00 [5일 / 34시간]
교육비 조기신청 : ₩1,300,000원
일반신청 : ₩1,500,000원 (1사 2인이상: ₩1,300,000원/인)
조기신청은 3월 26일까지 신청기준입니다. WISE회원사, 얼리버드 패키지 회원사는 추가 20%할인입니다.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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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 업무추진을 위해 CS리더 및 변화 추진자들이 아이템을 발굴하고 현업적용 과제를 개발해 보는 실습형 교육과정 입니다.
• 고객 Trend Sensing, 조사, MOT분석, VOC, Big Data분석, 비정형 텍스트 분석, KCSI, 기획서 작성, 컨설팅 사례분석,
    CS발전방향 논의 등을 통해 실행능력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 CS에 대한 A to Z를 학습하며 그동한 업무 경험과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 타사의 CS리더 및 담당자 & 전문 컨설턴트와 공고한 네크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4월 26일
10시00분 ~ 18시00분
Prologue. CS체험스쿨 친목의 장
전체과정 안내 및 오리엔테이션

Module1. [특강] CS경영의 재조명
• Society 5.0!, 사업구조의 다변화, CS경영의 재조명
조직내 다양한 부서들간의 CS 역할의 변화 및 사례
기업 및 기관별, 부문별 CS경영에 대한 목표 재조명


Module2. CS 기획자! CS이슈와 문제해결 접근 노하우
• CS현황, 고객니즈 탐색 및 진단기법, 정량조사 설계, 단계별 핵심 Point
• MOT
분석을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 접근방법 및 사례 단계별 핵심 Point

Module3. [발전방향 토론회 1]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
05월 03일
10시00분 ~ 18시00분
Module4. [특강] Trend Sensing
• Mega Trend 이해, 국내 환경 변화
최신 고객 트랜드 및 사례, 그리고 Insight 발굴을 위한 트랜드 분석
- 디지털 포메이션, 데이터 인텔리전스, 옴니채널, O2O, 컨셉화, 체험경제 등
- Tech Sensing, Relaxation, Experience, Now-Nowism, Desirability


Module5. [벤치마킹] Trend Sensing
• Trend Sensing Guide 및 탐방지역 MAP 배부
발자국 지도 수령 팀 결성 및 발자국 탐방
고객 프로파일링Gallery work
벤치마킹 디브리핑
05월 10일
10시00분 ~ 18시00분
Module6. VOC 관리 및 활용
데이터로서의 VOC 관리
• VOC 확장 및 BIG DATA 활용 트렌드

Module7. BIG DATA 텍스트 분석 방법 및 실무 활용
• VOC의 개념의 변화, VOC의 활용 사례
• Big Data 특성, 활용 사례, 텍스트 분석 방법 및 사례

Module8. [발전방향 토론회 2]
참여기업 및 기관 현황, 이슈 및 우수사례 공유

- 기업별 사례/이슈/발전방향 토론회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
05월 17일
10시00분 ~ 18시00분
Module9. KCSI 제도의 이해 및 결과 활용방안
조사방법론 소개 및 조사결과 활용방안

Module10. 차별적 고객경험 창출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차별화 키워드
• CS차별화란? CS차별화인가?
고객경험 관리 및 차별화 컨설팅 우수사례
우리회사에도 적용하기(차별화 Insight)

Module11. [발전방향 토론회 3]
참여기업 및 기관 현황, 이슈 및 우수사례 공유

- 기업별 사례/이슈/발전방향 토론회
컨설턴트에게 물어봐!
- 현업의 다양한 이슈를 컨설턴트에게 물어보는 시간
-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컨설팅 사례로 보는 How To 솔루션!
05월 24일
10시00분 ~ 17시00분
Module12. [특강] 천만영화의 비밀!
고객이 찾는 천만 영화의 숨은 비밀
영화에서 찾는 고객 소통 & 공감 비하인드 스토리

Module13. CS기획자를 위한 보고서 작성법
기획력 Basic Business Writing
• CS
기획 보고서, 효과적인 구성 및 작성을 위한 Tip
기업 사례 및 분석


epilogue. CS체험스쿨 수료식
수료식 및 민간자격증 수여
• '19년 하반기 고객중심경영 컨퍼런스 초청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