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교육시간 | 10:00~18:00 [9일 / 61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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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조기신청 : ₩2,600,000원 일반신청 : ₩2,80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0원/인) 조기신청은 3월 12일까지 신청기준입니다. 레인보우회원사, 얼리버드 패키지 회원사는 추가 20%할인입니다.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 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
경영의 패러다임이 고객과의 상호작용(Interaction)을 통한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의 향상'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으며, 이러한 패러다임 변 화는 컨택센터에 있어 보다 능동적인 컨택(Contact)과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의 강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과정은 고객 상호작용을 통한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고자 컨택센터 관리자가 필수로 갖추어야 할 '운영전략, 인적자원관리, 프로세스관리, IT인프라관리, 운영성과관리'에 대한 이론과 Tool & Technique을 종합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과정을 운영합니다.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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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12일 10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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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19일 14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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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월 26일 14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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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03일 10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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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10일 14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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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15일 10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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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17일 14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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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22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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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월 31일 14시00분 ~ 17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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