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딩/기획] 브랜드 관리 A to Z (브랜드 전략 및 관리)

소비자이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경영 입문 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급과정명 브랜드 전략 및 관리 입문과정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소셜 미디어 시대  소비자들의  행동변화와 최근 부상하고 있는 행동경제학과의 관계를 이해한다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브랜드 관리방안을 준비한다
■ 사례 학습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활용 방안을 수립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2일
09시00분 ~ 17시30분

소비자 구매행동의 이해와 변화
• 인간의 심리와 행동
  - 심리와 인간 행동의 이해
  - 행동 경제학과  프레이밍  
• 소비자 구매행동의 변화
  - 새로운 구매행동 프로세스   
  -  브랜딩의 6가지 미신

브랜드의 구성요소의  이해
• 브랜드의 의미와 종류/ 역할
• 브랜드 이슈의 변화 4단계
• 브랜드 구성요소
• 브랜드 개발
  - 브랜드 네이밍 및  디자인 개발의 이해 
  - 브랜드 스토리 및  컨셉 개발의 이해

 
12월 13일
09시00분 ~ 17시30분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 전략 수립
  -  브랜드 강화/확장  전략 
  -  브랜드 활성화/리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아이덴티디 시스템 및 포트폴리오
  -  브랜드 강화/확장  전략 
  -  브랜드 활성화/리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변화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믹스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브랜드 진단과 가치평가
• 브랜드 가치평가 
• 브랜드 진단 :  KMAC  BSM Model
•고객관점 새로운 평가 방법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