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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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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 쿠폰가능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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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기존 인바운드 고객의 업셀링을 위해 신상품 소개 및 계약 유도 등의 세일링 역량을 강화한다.
■ 신규 아웃바운드 고객 확보를 위해 상품 안내부터 계약 유도까지 이르는 컨택 센터의 역량을 강화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20일
09시00분 ~ 18시00분

■ 고객이 좋아/싫어하는 세일즈 대화법
• 고객이 좋아/싫어하는 세일즈 대화법
• 컨택 유형별 세일링
- 인바운드 고객 대화법 및 노하우
- 아웃바운드 고객 대화법 및 노하우

■ 고 성과 세일즈를 위한 Mind Set
• 고객은 알고 있다
• 고객은 찾을 수 있다
• 고객은 서포트가 필요하다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비대면 고객 세일링 단계별 접근
• 고객이해, 고객 성향에 따른 차별화 접근
• 고객의 마음을 여는 SELA 대화법 적용 및 실습
• 고객니즈를 계약으로 연결시키는 SIGN 대화법 및 실습

■ 제안 및 반론 대처법
• 제안하는 순서
• 반론의 종류와 대처법
• 한단계 성장 액션 플랜
• 과정 마무리 및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