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영업/판매

[성과관리] 핵심 고객(key account) 관리 전략

핵심 고객관리 전략 개발과 실행 계획 도출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김화수 / 02-3786-0658 / khs_3527@kmac.co.kr
방건희 / 02-3786-0176 / bangge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을 핵심 고객과 일반 고객으로 구분할 수 있다
■ 핵심 고객과 관련하여 전반적인 관리프로세스를 익힌다
■ 핵심 고객과 장기적인 고객 로열티 구축방안을 이해할 수 있다
■ 고객관리를 위한 영업 사후관리 활동의 중요성을 알고 실천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04일
09시00분 ~ 18시00분

핵심 고객의 중요성
•영업 핵심고객의 중요성            
•고객과 영업 환경의 변화
•고객 관리도 변해야 된다.

성공 적인 영업 노하우
•성과 높은 영업사원의 특성
•효과적인 영업을 위한 전략의 중요성
•고객에 대한 새로운 접근

영업의 고객 분석
•고객의 구분 기준
•핵심 고객의 정의
•핵심 고객 관리 기법
•고객의 이슈 분석(조직 니즈와 개인니즈)

영업의 핵심 고객 접근 전략
•핵심 고객의 기대 사항
•핵심 고객의 만족을 위한 핵심 행동
•영업의 핵심 고객 접근 방법
 

11월 05일
09시00분 ~ 18시00분

영업의 핵심 고객 관리
•핵심 고객 로열티 확보방안
•사후관리를 위한 Tool 활용
•핵심 고객 영업활동 결과 분석 / Review
 

고객 관계 강화를 위한 활동
•영업 현장에서 고객 이탈의 유형
•영업 현장의 고객 이탈 방지 방안
•최고의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