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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운영] VOC활용 실무

다양한 컨설팅 사례 기반 VOC의 경영활동 활용 Know-how 습득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마포 KMAC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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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VOC 관련된 이슈와 트렌드, 방향성, 활용전략 등을 고민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VOC 수집/처리/분석/공유/활용 프로세스 전반의 활동 마스터해서 실무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고객의 소리’를 활용하여 상품, 서비스를 개선하고, 경영활동에 이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5일
09시00분 ~ 18시00분
VOC 문제와 방향성
•고객 이해를 통한 새로운 고객가치 창조
•고객에 대한 탐색을 통한 차별화 추구
•고객의 요구 이해와 탐색
•고객 Loyalty 동인 파악
•우리 기업/서비스만의 추천요소 설정
•기업 제공가치에 대한 인식의 Gap

VOC 실무 향상
•VOC의 바른 이해와 역할
•VOC의 유형
•VOC의 유형별 고유 특징
•통합적 관점에서의 활동 사례
•VOC 수집 방법
•VOC 연계/활용
•서비스 개선측면에서의 사례연구
•마케팅 관점에서의 사례연구

VOC 변화와 트렌드
•VOC의 본질과 고려사항
•VOC 3.0
•VOC의 확장 : 채널의 이슈
•Word of Mouth의 중요성과 관리 변화
11월 16일
09시00분 ~ 18시00분
VOC 운영/관리
•고객의 소리 듣기 (수집)
•고객의 소리 해결 (처리)
•고객의 소리 자산화 (분석/공유)
•고객의 소리와 개선 (활용)

통합적 VOC관리
•통합 VOC 시스템 구축의 목적
•통합 VOC 시스템의 바람직한 방향
•통합 VOC 시스템의 기대효과

VOC 활용 전략
•VOC 3.0의 시대
•VOC 활용의 목적
•VOC 분석 방법
•VOC 활용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