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혁신리더] CS강사양성 - 강의 Skill-up

강사 양성을 위한 KMAC 대표 과정으로 실습 중심의 교육

  • 환급과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30 [3일 / 24시간]
교육비 회원사 : ₩580,000원
일반사 : ₩600,000원 (1사 2인이상: ₩580,000원/인)
환급과정명 CS 강사 양성
환금액 (예정) 중소기업 (₩145,990원)
대기업 -1000인 미만(₩87,590원)
대기업 -1000인 이상(₩58,390원)
교육장 마포 KMAC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CS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여 사내강사로써 바람직한 방향으로 마인드와 자세를 확립할 수 있다.
•프로 서비스 강사로서 필요한 강의 준비와 교수기법, 학습도구를 습득하여 강의력을 높일 수 있다.
•강사로서 자신의 장단점과 타인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전반적인 강의 스킬을 개발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9일
09시00분 ~ 17시30분
고객만족(CS)경영 이해와 CS Trend
•우리는 하나
•서비스교육 3대 Trend
•딱딱해진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CS교육 오프닝 Tip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개념
•CS Trend 이해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CS강의 비법노트 1

서비스강사를 위한 이미지 메이킹
•호감 가는 이미지 만들기
•서비스강사 대화 디자인
•프로다운 액션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CS강의 비법노트 2
11월 20일
09시00분 ~ 17시30분
서비스 강의 Skill-up Ⅰ
•성공! 서비스 강의를 위한 스킬 업
•비즈니스 매너
•불만고객 응대
•분위기 Up! SPOT & CS 게임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CS강의 비법노트 3
11월 21일
09시00분 ~ 17시30분
서비스 강의 Skill-up Ⅱ
•서비스 코칭 스킬
•감동을 주는 프리젠테이션 스킬
•기다려지는 CS조회(미팅)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CS강의 비법노트 4

서비스 강의 기획 및 교안 작성법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강의 만들기
•시범강의 및 피드백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CS강의 비법노트 5
•교육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