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동기부여] 서비스 동기부여와 셀프리더십 개발

접점, 서비스 직원의 직무만족도를 높이고 리더로 육성하는 교육프로그램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7:00 [1일 / 7시간]
교육비 회원사 : ₩260,000원
일반사 : ₩280,000원 (1사 2인이상: ₩26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마포 KMAC비즈니스 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서비스 접점에서 근무하면서 지친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
•자기 성찰을 통한 내적 성장과 스스로의 변화를 계획하고 동기 부여를 통해 비전을 제시한다.
•말로만 하는 계획이 아닌 직접 실천할 수 있는 궁극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14일
09시00분 ~ 17시00분
M1 “과거에서 현재까지” 나를 찾아서
•나의 직업과 직업관
•서비스의 의미와 패러다임의 변화
•직장인의 행복한 삶
•목적과 목표 설정

M2 “어떻게 살 것인가?” 주도적인 삶의 계획
•죽기전에 후회 하는 것들
•사례를 통해 보는 열정과 끈기의 힘
•긍정의 연습을 통한 안전한 개선 VS 과감한 개혁
•Deep change! Let’s change!

M3 “어려움을 극복해내는 힘” 스트레스 관리 전략
•셀프리더 진단을 통한 자기발견
•서비스에 지친 나를 위한 힐링 테라피
•스트레스 자가 진단
•업무에 지친 스트레스 극복하는 방법
•스트레스는 해소가 아닌 관리

M4 “희망” 으로의 여행
•스스로에게 희망을 가르치는 법
•다시 일어서는 자세, 희망을 가지다
•Action plan 작성
•가치 선언문을 통한 나의 브랜드 가치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