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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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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혁신리더] CS리더(관리자/책임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경영의 모든 것

조직 내부의 CS리더로서 이슈해결 및 고객만족 노하우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440,000원
일반사 : ₩460,000원 (1사 2인이상: ₩44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마포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윤재훈 / 02-3786-0695 / withyjhoon@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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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S리더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바르게 이해하고, 현장에서 구체적인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현장의 CS향상을 주도하고, 구성원과 함께 접점의 변화를 이끌어낸다.
•서비스 코칭 역량을 획득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으로 발전을 유도한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26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만족 경영과 Issue
• CS리더의 차별화 포인트
• 고객만족경영 7 Frame
• CS Golden key 5
• Service Identity
• CS Issue와 시사점

조직문화 활성화
• CS 이벤트, 캠페인 운영 노하우
• CS조회(미팅) 운영 노하우
• CS 제안, 마일리지 제도 운영 노하우

고객접점 개선
• 고객접점 개선 Trend
• 고객접점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 고객접점 개선에 필요한 혁신 & 창의 기법
11월 27일
09시00분 ~ 18시00분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 불만고객 & 블랙컨슈머의 차이
• 블랙컨슈머 정의, 특징
• 블랙컨슈머에 대응하기 위한 Ground rule
• 블랙컨슈머에 선제적 대응을 위한 구체적 실행 방안
• 블랙컨슈머 대응 사례 공유

서비스 코칭
• 서비스 코칭의 정의
• 서비스 코칭 프로세스
• 나의 서비스 코칭 유형 파악
•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있는 서비스 코칭 매뉴얼 공유